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8-13 오전 10:24: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고령군, 사랑의 헌혈운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05일
↑↑ (자료사진제공=고령군청)
ⓒ CBN뉴스 - 고령
[cbn뉴스=이재영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5일 군청 광장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에 공직자와 일반 주민이 참여해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나눔 문화를 실천하여 혈액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기회가 됐다.

이날 고령군청 직원은 물론이고 고령소방서, 고령경찰서, 고령교육지원청 소속 직원과 관내 주민 50여명이 헌혈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헌혈에 참가한 직원은 “작은 실천으로 누군가에게 생명과 희망을 줄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곤수 보건소장은 헌혈은 위급한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사랑나눔 실천인 동시에 건강도 함께 지켜줄 수 있는 소중한 봉사활동이므로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헌혈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고령.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